오사카 여행 동선 추천

오사카 여행을 떠난다면 꼭 고민하게 되는 여행 동선이 있습니다.
오사카는 생각보다 관광지가 넓게 포진되어있어 교통의 이용을 잘 해야 효율적으로 여행을 할 수 있는 도시입니다.

어디를 가야할 지 그리고 또 어떻게 이용을 하면 더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여러 가볼곳을 정리하면서 오사카 여행 동선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오사카는 넓다

앞서 말한대로 일본의 4대 도시 중 하나인 오사카는 넓습니다.
주로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은 정해져 있어요 특히 난바 지역, 도톤보리, 덴노지, 오사카성, 우메다 그릭고 간혹 가다 유니버셜스튜디오를 관광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하지만 넓어도 너무 넓어요 지하철 한번 잘못타면 또는 잘못 내리면 난바에서도 한참을 걸어야 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다양한 가볼만한 곳을 소개해드릴테니 미리 나는 어디를 갈지 선택하시고 오사카 여행 동선을 잘 짜보시길 바랍니다.

난바

덴덴타운

덴덴타운

덴덴타운은 일단 피규어, 프라모델, 다이캐스트 등 엄청난 규모의 덕질을 할 수 있는 관광지입니다.
국내에서 구할 수 없는 물건들이 수도 없이 많으므로 꼭 사고자하는 걸 정하지 않고 무턱대고 간다면 여행경비를 여기에서 다 탕진할 수도 있는 무서운 곳입니다.

도톤보리

도톤보리는 오사카에서 아마 가장 유명한 명소일 거예요, 오사카 여행동선에서 절대 빠뜨릴 수 없는 명소입니다.
그 유명한 글리코상 간판이 있는 곳이거든요
도톤보리는 대부분 먹거리와 술집들로 즐비합니다. 간단한 먹을 거리를 사서 강가에 앉아 먹기도 합니다. 상점들의 볼거리도 풍부하지만 일단 먹을거리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덴노지

신세카이

신세카이는 현대적인 건물과 엔터테인먼트 술집들이 많은 곳입니다.
이곳에는 대형 상점과 레스토랑 그리고 나이트클럽이 많아 찐 오사카의 활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
E성향이세요? 꼭 가야 하는 곳입니다.

시텐노지

시텐노지는 오사카에서 가장 오래된 절로, 정말 아름다운 정원이 있고 역사적인 건물이 많은 곳입니다.
이곳에 간다면 오사카의 고요한 면모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고 특히 고요한 아침에 방문한다면 더없이 좋은 하루의 시작을 할 수 있을 거예요!

오사카성

오사카 여행 동선에서 절대 빠뜨릴 수 없는 오사카성입니다!
역사와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공간으로 실제 옛날부터 사용하던 성입니다.
내부 천수각은 엘리베이터도 있고 겉모습과는 다르게 굉장히 현대화 되어있으니 조금 아쉬울 수도 있겠지만 벚꽃이 피는 시기에 간다면 정말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거예요

우메다

헵파이브

위와 같은 관람차를 많이 보신 적 있죠?
이게 바로 헵파이브 몰의 관람차입니다. 오사카에는 도톤보리에도 그렇고 건물에 대관람차가 있는 경우가 많은데 헵파이브는 특히 더 높은 곳에 위치해있어 밤에 방문한다면 엄청난 오사카의 야경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특히 주유패스를 이용하면 헵파이브 무료입장이 가능하니 꼭 한번 가보세요!



우메다 스카이빌딩

덴노지에 있는 우메다 스카이빌딩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우메다 스카이빌딩은 173m나 되는 높이로 고속 엘리베이터에서부터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낮 풍경도 좋지만 야경이 참 좋더라구요 다만 야경을 보려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줄을 서야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여기도 주유패스를 이용한다면 오후 6시 전까지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유니버셜스튜디오

정말 말이 필요없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입니다.
오사카를 가신다면 필수 코스로 자리잡을 만큼 유명하죠 하지만..비쌉니다.

들어가기만 한다면 유명한 명작 영화, 인기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고 다양한 테마와 어트랙션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들어가기까지 마음먹기가 어렵지 다녀오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관광지입니다.